블록체인
블록체인
블록체인 기술은 2009년에 발명되었으며 비트코인은 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암호화폐가 되었습니다. 지난 13년 동안 분산형 앱 및 스마트 계약과 함께 여러 세대의 블록체인이 등장했습니다. 수천 개의 토큰과 코인이 발행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플랫폼에서는 중개자 없이 최소 수수료로 몇 초 만에 명목화폐를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생물다양성.
오늘날 모든 국가에는 예외 없이 블록체인 플랫폼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 경제 부문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다른 산업보다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기술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가까운 미래의 가능성과 전망을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Relictum Ecosystem 네트워크를 예로 검토하겠습니다. 스타트업은 2019년에 등장했습니다. 2020년까지 메인넷이 출시되었고, 다수의 제품이 개발되었습니다. 현재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61,000개가 넘는 지갑이 네트워크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1,000,000건 이상의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Relictum 블록체인의 장점
Relictum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특징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안정적인 보호
Relictum 블록체인은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지속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준의 보호는 완전한 시스템 분산화와 단일 장애 지점이 없기 때문에 달성됩니다. 그 기능은 실제로 일반 사용자의 독립적인 장치인 수천 개의 노드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게다가 Relictum 블록체인은 자체 알고리즘인 PoT(Proof of Tsar)를 구현합니다. 덕분에 시스템은 ‘51% 공격’을 당할 수 없습니다.
최저 수수료
분산형 시스템에는 중개자가 없습니다. 이는 거래 수수료가 최소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목적은 네트워크를 계속 실행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Relictum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지갑 간 거래에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스마트 계약에 액세스하는 데는 약간의 수수료가 있지만 그 크기는 다른 블록체인에 비해 훨씬 낮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이 생태계를 대량 거래를 위한 가장 매력적인 도구 중 하나로 만듭니다. Relictum Ecosystem 네트워크에서 상호 합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의 규모를 비즈니스 담당자가 가장 먼저 인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