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에서 벗어나기 위한 전략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는 빚 없이 살기를 열망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에 마음을 두지 않습니다. 최근 Manulife Bank 여론 조사에 따르면 주택 소유자 4명 중 3명은 부채가 없거나 부채가 없는 상태를 가장 높은 재정적 우선순위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이 75% 수치는 조사 대상 모든 연령층에 걸쳐 적용되지만(약간의 차이 있음) 조사 대상 그룹 중 절반만이 지난 12개월 동안 부채를 줄였습니다 급전대출.

왜 그렇게 많은 캐나다 주택 소유자들이 부채를 줄이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까?

지식 부족이 문제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일부 캐나다인들은 부채 관리 및 감소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해 알아보는 데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30~39세 캐나다인 3명 중 1명은 역사적 기준에 비해 이자가 상대적으로 낮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그룹에 속한 캐나다인들은 이자가 역사적 표준으로 돌아갈 경우 편안하게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부채를 떠맡게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 그룹의 대부분의 캐나다인(85%)은 비등록 투자 대출에 대한 이자를 지불하는 것이 일반적이라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세금 공제자택 소유자 3명 중 2명은 모기지 보험료 납부를 피하기 위해 어느 정도의 계약금이 필요한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지식 부족이 우려되는 부분 중 하나이지만, 기대와 현실 사이의 격차로 인해 부채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30~39세 캐나다인의 55%가 50세까지 부채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50~59세 연령층에서는 실제로 부채 상환액이 17%에 불과했습니다.

젊음의 낙천주의와 은퇴를 앞둔 현실은 왜 이렇게 괴리되어 있는 걸까요? 한 가지 이유는 부채 관리와 관련하여 기꺼이 도움을 요청하려는 의지가 부족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캐나다인 3명 중 1명만이 지난 1년 동안 부채와 일상 재정에 관해 자문가와 상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생의 많은 일과 마찬가지로, 약간의 좋은 조언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채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

빚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확신이 없다면 올바른 길로 안내해 주는 6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1. 자신의 수입에 맞게 생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