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소매 셔츠의 차이점은 소매가 일반적으로 팔 길이의 절반이고 팔꿈치까지만 닿는다는 것입니다. 이 유형의 셔츠에는 커프스 단추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반팔 셔츠는 더위가 심해지는 여름에 입는 예복이다. 반소매 포플린 셔츠는 여름철 편안함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반소매는 천이 숨을 쉬게 하고 티셔츠 내부의 온도를 낮추어 착용자에게 더욱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아이랑 여행지.
포플린은 실크와 면, 비스코스, 울을 혼합하여 만든 직물입니다. 제조 공정은 부드럽고 다루기 힘든 내구성이 있으며 최종 제품이 매우 쉽게 만들어집니다. 직물은 얼룩에 강하고 쉽게 젖지 않습니다. 중요한 건 재질, 주름이 없다는 점이에요. 여러 번 세탁한 후에는 반소매 셔츠가 너무 무겁지 않아 주름이 펴집니다.
포플린 원단은 좋은 셔츠를 만들며 주름이 없는 특성으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류 시장의 주요 업체들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이 기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다림질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기피하기 때문에 주름 방지 바지와 다림질에 대한 반응을 담은 티셔츠를 준비하세요.
포플린 소재는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워 대부분의 직장 남성과 여성이 꾸준히 선호하는 소재입니다. 여름 파티나 더운 여름날 사무실 안팎에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더해주는 반소매 포플린 셔츠입니다.
포플린 소재로 제작된 반소매 셔츠는 드레스에 편안함과 강인함을 보장합니다. 셔츠는 반바지나 바지와 함께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포플린 팬츠에 숨긴다면 임원진의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