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주요 도시에는 동일한 표준 메뉴를 제공하는 일반적인 체인 레스토랑이 있으며 버밍엄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버밍엄이 다른 점은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뉴 스트리트 역에서 웨스트 미들랜즈 시골까지 기차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아름다운 바와 그릴이 있다는 점입니다. 모든 입맛과 예산에 맞는 분위기와 메뉴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중성색, 마호가니 원목 테이블, 어울리는 바 등으로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하루를 보낸 후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아름다운 가죽 시트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특별한 레스토랑은 지친 다리를 쉬게 하고 이 나라 중심부에서 보낸 환상적인 하루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봄 저녁을 야외에서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이 레스토랑은 난방이 되는 야외 공간도 제공하므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하면서도 아름다운 레스토랑을 칭찬하는 것은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사람들과 풍성한 3코스 식사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놀라운 메뉴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음식의 예로는 갓 만든 다양한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있습니다. 집에서 만든 빵을 곁들인 신선한 수프; 방목된 피리피리 닭다리 콩피; 오늘의 파이; 구운 농어와 태국 야채 카레.
제공되는 모든 요리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손수 조리하므로 방문할 때마다, 무엇을 주문하든 주문이 완료되는 순간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준비된다는 점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버밍엄을 방문하는 이유가 무엇이든, 얼마나 오랫동안 머무를 것인지에 관계없이 적은 비용으로 많은 것을 제공하는 도시에 머무르게 됩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한 가지는 버밍엄에서 외식을 즐기는 것입니다. 도심의 활동에서 벗어나 조금 다른 것을 원하신다면 이 바와 그릴 레스토랑을 꼭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