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플러 교체가 필요한지 확인하는 방법

시끄럽고 짜증나는 소음을 내는 자동차나 트럭을 지나쳐 본 적이 있습니까? 음, 그 차량에 필요한 것은 머플러입니다. 먼저, 이 소음이 어디서 오는지 이해해 보겠습니다. 모터에 사용되는 내연기관은 매우 시끄러운 배기가스를 배출합니다. 머플러는 소음을 조용하게 하거나 줄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몽블랑 벨트로.

기술적으로 머플러의 목적은 내연 기관의 압력을 엔진이나 내부 챔버 주변으로 잘못된 방향으로 돌려 파괴적인 간섭을 통해 소음을 상쇄하는 것입니다.

차량 배기 시스템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면 머플러를 교체해야 한다는 신호입니다. 크고 비정상적인 소리는 머플러에 구멍이 있음을 나타내는 반면, 머플러가 막히면 엔진 출력에 눈에 띄는 변화가 발생합니다.

머플러 교체 시기를 알고 싶다면 배기 장치에서 덜거덕거리는 소리가 나는지 들어보세요. 일부 파손된 부품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을음이 너무 많이 쌓인 머플러는 막혀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머플러가 파손되면 배기가스가 승객실로 유입되어 건강에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차량 소유자는 연료 소비를 줄이거나 출력을 높이기 위해 엔진을 튜닝할 때 애프터마켓 머플러를 설치합니다. 레이서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고개를 돌리는 깊은 울림 소리를 생성하는 머플러를 선택할 것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머플러는 오래 지속되고 쉽게 부러지지 않기 때문에 품질이 좋습니다. 시장에서는 귀하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창의적인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그나플로우 배기 제품은 뛰어난 사용성과 내구성을 갖춘 범용 머플러를 제공합니다. 차량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머플러를 구입하세요.

부드럽고 깊은 톤 사운드를 전달할 수 있는 천공된 스테인레스 스틸 코어를 통해 직선으로 흐르는 기능을 갖춘 머플러를 차량에 장착하십시오. magnaflow와 같은 우수한 품질의 브랜드는 랩 조인트 용접으로 제작되어 극한 조건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하고 잘 정의된 구조를 갖습니다.

새 머플러를 선택한 후에는 가까운 정비소나 공급업체에서 유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머플러를 교체하고 차량을 새롭게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