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코 라운지
영국인 커플이 운영하는 이 바 겸 라운지는 Principe Real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시에서 가장 맛있는 칵테일을 양조합니다. 모든 칵테일은 E 7 등급에 속합니다. 럼 기반 모히토, 호박 마티니, 오늘의 스페셜은 꼭 드셔보세요! Cinco의 분위기는 로맨틱한 데이트, 친구들과 함께, 또는 혼자이든 모든 경우에 완벽합니다. 따뜻하고 희미하게 밝혀진 바에는 거리 풍경을 볼 수 있는 대형 창문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Cinco Lounge가 Conde Nast Traveler 잡지에서 선정한 전 세계 최고의 바 100위에 올랐다는 것입니다.
바 도 리오
성인을 위한 놀이터로도 알려진 Bar Do Rio는 인기 있는 바 중 하나이며 리스본을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멋지게 디자인된 이 바에는 기차, 드럼, 작은 우주선과 같은 기발한 물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칵테일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연주되는 음악은 일렉트로닉부터 퓨전, 재즈, 힙합, 소울까지 다양하며 훌륭하다는 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11시 30분부터 오전 4시 30분까지 영업하므로 군중을 피하려면 일찍 가는 것이 좋습니다.
베나드
Rua Garrett에 자리 잡은 기이한 Benard Cafe는 리스본에서 발견할 수 있는 많은 역사적 장소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 꼭 맛봐야 할 것은 다양한 차와 페이스트리와 함께 초콜릿 크루아상과 커피입니다. 이 야외 카페는 리스본의 번화한 거리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훌륭한 전망을 제공하며, 카페의 인테리어는 옛날을 떠올리게 합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영업합니다.
차 다 라파
이 숨겨진 보석 같은 페이스트리 가게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Cha da Lapa는 갓 구운 버터와 잼 스콘, 크리미한 에클레어, 케이크, 타르트를 제공하는 빅토리아 스타일의 티하우스입니다. 메뉴에는 좋은 점심 선택과 다양한 차와 커피가 있습니다. Rua do Olival 8에 위치한 Cha da Lapa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합니다.
카페 도스 테아트로스
예술적인 카페를 찾고 있다면, 여기(Rua Antonio Maria Cardoso)를 방문해보세요. 신선한 주스와 잘 끓인 차를 마시며 현지 예술가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수프, 샐러드, 갓 만든 샌드위치가 맛있습니다. 카페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2시부터 오전 1시까지 영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