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직원을 위한 팁

패스트푸드점이나 우아한 케이터링 서비스에서 식사를 한다면 당연히 관대해야 하며 웨이터와 웨이트리스를 예의바르게 대해야 합니다. 이러한 태도를 취하면 특정 레스토랑에서 친구나 파트너로부터 좋은 존경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럼 당신은 우아해지고 싶나요? 다음은 특정 레스토랑 직원에게 줄 수 있는 금액의 몇 퍼센트입니다 수영 맛집.

레스토랑에서

대기 직원은 세금 전 총 청구 금액의 15%에서 최대 20%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서버 자체에서 세후 금액에 대한 팁을 제공하기 때문에 세후 팁을 제공하도록 제안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술을 포함한 값비싼 와인 한 병에 대해서라도 총 금액의 15~20%를 팁으로 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값비싼 와인에 대해 약 10%의 팁을 주는 것이 괜찮다고 말하는 경우가 있으며, 맥주와 같은 음료를 제공하는 다른 바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텐더는 탭의 15~20%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때로는 맥주나 와인이 1달러, 혼합 음료가 2달러인 경우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테이블로 떠나기 전에 바 탭을 지불하십시오. 일부 케이터링 서비스에서는 앞에서 주문하고 음식이 테이블로 배달되는지 여부가 다릅니다. 주문을 받으면 좌석과 장식이 표준 뒷좌석 레스토랑과 비교됩니다. 팁은 최소 5%~10%입니다. 그러나 편의상 음식을 테이블로 배달하는 경우에는 팁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카페에서

커피숍에서는 웨이터가 테이블까지 커피를 서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웨이터에게 팁을 줄 것인지 아니면 커피숍에 팁을 줄 것인지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소위 팁병이 있습니다. 이는 선택 사항이지만, 서비스에 만족하여 팁을 주고 싶다면 좋은 서비스나 복잡한 주문에 대해 5%~10%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직원이 고용되어 팁에 더 의존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뷔페에서

약간의 팁이 있지만 때로는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패스트푸드 뷔페에서는 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카지노 스타일 뷔페에서는 음료와 주문을 서빙하는 웨이터나 웨이트리스가 있는 경우 $1~$2의 팁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호텔 뷔페에서는 비즈니스 아침 식사로 $1~$2를 주지만, 고급 호텔 브런치 뷔페에서는 15%~20%가 자주 일반적이고 자동으로 추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파인 다이닝에서

Beverly Hills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같은 고급 레스토랑에 도착하면 일반적으로 주차 직원에게 1~3달러의 팁을 줍니다. 이곳은 고급 레스토랑이므로 우아함을 기대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귀하의 외투실 직원이 귀하로부터 코트당 1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대기 직원은 세전 청구서의 15~20%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세금 후 팁을 제공하도록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는 서버 자체가 세금 금액 이후에 팁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와인 청구서의 10%에 해당하는 개인 서비스 팁을 받을 자격이 있는 와인 스튜어드 또는 소믈리에라고도 합니다. 화장실 직원도 팁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현금 중 최대 1달러까지 .50달러를 줄 수 있습니다.

배달과 같은 기타 서비스

피자 레스토랑과 같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일반 서비스의 경우 최소 $1~15%를 지불해야 하며, 비, 눈 또는 기타 악천후 시에는 배달원이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