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스포츠 베터가 되세요

스포츠와 관련하여 성공적으로 베팅하려면 해당 분야에 대한 많은 지식이 필요하다고 일반적으로 믿어집니다. 적절한 조사를 통해 관련 팀의 게임 기록과 성과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팀의 승리 또는 패배 가능성을 편리하게 예측할 수 있으므로 가치 있는 베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개념은 전적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스포츠 베팅으로 정말로 돈을 벌고 싶다면 전략적 접근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전략의 핵심은 배팅할 금액, 배팅의 종류와 확률입니다. Sportbook과 북메이커는 각각 미국과 영국에서 활동합니다 바카라 사이트.

베팅 확률

스포츠북에 대해 확인된 2:1의 홀수 및 최소 커미션은 베팅을 하는 데 최소한으로 필요합니다.
베팅의 종류

1. 스트레이트 배팅에서는 간단한 승자 예측이 필요합니다. 어느 팀이나 사람이 이길지 정확하게 예측한 경우, 베팅한 금액을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합병증은 없습니다.

2.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에서는 귀하가 베팅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팀이 마진을 충당해야 합니다. 승리하는 팀은 마진 이상으로 승리해야 하며, 패하는 팀은 마진 내에서 패해야 게임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구매 배팅에서 포인트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머니라인은 누가 이길 것인지에 따라 달라지며 그에 따라 확률이 설정됩니다.

5. 총 베팅은 유사한 기술에 대한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보다 더 나은 배당금을 허용합니다.

6. 오버/언더 베팅은 양 팀의 총점을 고려합니다. 마진이 설정되어 있고 마진을 함께 교차하고 동일한 결과를 예측했다면 추가 현금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7. 팔레이에서는 다중 베팅이 허용되며 티저를 사용하면 포인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8. 미래와 같은 베팅은 챔피언십에 따라 달라지며 결과적으로 이러한 베팅은 장기 베팅으로 간주되며 챔피언십이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9. 게임의 발전에 따라 하프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스트레이트 베팅, 복식 및 미래가 가장 권장되는 베팅입니다. 기타 제안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확률을 알고 곧바로 미래에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