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방문객들이 멕시코 요리에 관해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것은 야채와 과일이 요리에 얼마나 중요한지입니다. 멕시코의 대부분 레스토랑은 해당 지역에서 제공되는 음식을 사용하므로 현재 있는 멕시코 지역에 따라 다양한 요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안에서는 수많은 해산물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는 반면, 남부에서는 다양한 야채와 닭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북부에서는 신선한 스테이크, 붉은 고기 및 바비큐를 맛볼 수 있습니다. 스타일의 요리. 이러한 모든 차이점은 멕시코를 여행할 수 있고 일주일에 두 번 비슷한 종류의 식사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멕시코의 레스토랑은 가정식 요리에 대한 이상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있으며, 이는 토르티야 수프나 신선한 치킨 샐러드와 같은 전통적인 가정식 요리의 수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이 요리는 요리하기가 간단하지만 풍미와 재료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고 맛있고 이국적입니다. 잘 알려진 요리인 포졸레(Pozole)도 한때는 저장되거나 뿌리채소를 활용하기 위한 간편한 겨울 수프에 불과했습니다.
멕시코 레스토랑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요리 중 하나는 Chilaquiles Verdes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옥수수 빵인 토르티야와 살사와 치즈를 포함한 새로운 치킨 샐러드를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이 요리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작은 레스토랑에서 4코스 특선 요리의 일부로 포함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만들고 구입하는 비용이 저렴한 Chilaquiles Verdes는 멕시코 요리에 대한 서양식 아이디어에서 너무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멕시코의 진정한 맛을 맛보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요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요리 중 몇 가지를 맛보고 나면 더 매콤하거나 특이한 요리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