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몰랐던 10가지 헤어 관리 팁

광고

머리카락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이제 변화를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의 헤어 관리 팁은 당신이 올바른 발로 시작하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멋진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머릿결의 핵심은 값비싼 컨디셔너나 새로운 스타일링 제품이 아닙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이 10가지 헤어 관리 팁은 당신이 어떤 일을 하든 당신의 머리카락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시켜 줄 것입니다 망포동미용실.

1) 매일 머리를 감지 마세요
머리를 너무 많이 감으면 머리카락이 손상될 수 있다는 말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모르실 수도 있는 사실이 있습니다. 천연 오일을 제거하여 건조함과 비듬을 유발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매일 헹구기보다는 귀리 우유가 함유된 Klorane Dry Shampoo($24)와 같은 클래리파잉 샴푸(잔류물이 남지 않는)를 사용하여 일주일에 한두 번만 씻어보세요. 머리카락이 건조해지지 않고 과도한 기름과 축적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모발에 즉각적인 볼륨을 제공하며 여행 친화적인 포장으로 제공됩니다. 이동 중에도 루트 터치업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 가혹한 샴푸를 피하십시오
직관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일부 샴푸(특히 여성용으로 판매되는 샴푸)는 머리카락의 천연 오일을 제거하여 실제로 머리카락을 더 건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모발이 건조해지면 모발이 손상되기 더 쉬워지며, 이는 모발을 더 자주 씻어야 하고 추가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악순환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신의 모발 유형에 반대하는 것보다 자신의 모발 유형에 맞는 순한 샴푸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영업사원에게 문의하거나 온라인 리뷰를 살펴보세요. 가능하다면 모발과 두피 모두에 더 순한 무황산염 제품을 선택하세요.

3) 항산화제를 섭취하라
항산화제는 세포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므로 강력한 모발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항산화제는 모낭의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 나이가 들수록 탈모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즉, 다양한 과일과 채소, 특히 비타민 C와 베타카로틴이 함유된 항산화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습관입니다. 짙은 잎채소(케일, 시금치)도 항산화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머리카락 뿌리부터 끝까지 건강한 머리카락을 원한다면 매일 식단에 이러한 다채로운 음식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4) 최소한의 스타일링 제품 사용
좋은 머릿결을 갖기 위해 스타일링 제품을 많이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머리카락에 똥을 덜 뿌릴수록 두피가 더 잘 호흡하고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스타일링 제품에는 샴푸, 컨디셔너, 리브인 트리트먼트 등이 포함되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가끔 드라이 샴푸나 루트 리프터(머리카락 유형에 따라)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스타일링 제품을 멀리하세요.

5) 두피에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세요
라벤더, 로즈마리, 티트리 등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을 두피에 마사지하여 비듬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오일은 항균 및 항염증 효과가 있어 두피의 곰팡이나 기타 감염을 죽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건강 식품 매장에서 에센셜 오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나 피부에 에센셜 오일을 사용할 때는 먼저 약간의 물과 섞어서 작은 부위에 테스트해 보세요. 자극이나 다른 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티트리 오일은 사용하기 전에 희석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모낭에 더 잘 침투하기 위해 약간의 물과 혼합하는 것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