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립밤 중독자가 될 수 있나요?

친구와 함께, 학교, 대학, 사무실에서 매 순간마다 작은 립밤을 가지고 다니고, 가방에서 꺼내서 바르지 않을 수 없다면, 그렇다면 당신은 중독자입니다. 당신의 친구들은 이 습관에 짜증을 내며 당신에게 그것을 없애라고 반복적으로 말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어쩔 수 없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중독자이기 때문입니다 등드름 바디워시.

끔찍한 방법으로 립밤을 사용하는 것이 왜 문제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립밤에는 암을 유발하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박하게 들리나요? 소문이 사실이라면, 그렇다면 소문이라고 불리지 않을 것입니다!

립밤 사용의 가장 나쁜 부작용은 때때로 입술이 갈라지는 현상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제품을 작동시키는 것은 그 성분과 그 성분들이 어떻게 융합되어 시장에서 수익성 있는 제품이 되는지에 대한 매우 스마트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립밤은 갈라지는 효과를 궁극적으로 연장하는 방식으로 제조되며, 성분을 혼합하여 제조됩니다. 그 이유는 꽤 분명합니다.

일부 발삼은 따끔거림을 유발합니다. 이러한 발삼에는 페놀, 메탄올, 살리실산과 같은 유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얼얼한 느낌은 실제로 입술의 죽은 피부를 보호하는 베일이므로 그러한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립밤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자극과 이상하고 얼얼한 느낌이 자주 발생합니다. 자극을 완화하기 위해 향이나 향이 첨가된 립밤을 사용하지 마세요. 초콜릿이나 딸기와 같은 천연 향료를 선택하는 것이 요즘 시장에서 놀랍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다른 인공 향료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중독이 심리적인지 육체적인지 여부는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알려진 중독의 원인을 재료에 돌릴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마치 손톱을 물어뜯거나 손가락을 두드리는 것과 같은 무의식적인 습관이 되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2시간마다 가방에서 분 스틱을 꺼내서 갈라진 입술에 바르는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큰 방해가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습관을 유발하지 않는 바디 로션과 달리 립밤은 입술과 매 시간마다 바르는 것을 보는 것에 지친 주변 사람들 모두에게 성가실 수 있습니다. 중독은 이상하지만 암을 유발하지는 않으니 안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