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의 밤문화는 아프리카와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입니다. 제공해야 할 것도 많고 탐구해야 할 것도 많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여행사인 Jumia Travel은 남아프리카의 밤문화에 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공유합니다 무료웹툰.
바이스 시티
이것은 일주일에 3일(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열리는 남아프리카 밤문화의 흥미로운 특징입니다. Vice City는 딥하우스부터 테크노, 테크하우스, EDM까지 음악에 관한 모든 것을 갖춘 나이트클럽입니다. 이 클럽은 최고의 현지 및 국제 DJ들이 모여 최고의 음악만 연주합니다. 편안한 가구, 차분한 조명, 이국적인 음료가 어우러져 다양한 국제적인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곳입니다. 따라서 클럽에는 젊은 직장인, 학생, 관광객이 섞여서 빈둥거리거나 댄스 플로어에서 음악의 리듬에 맞춰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시미 비치 클럽
네, 사실 이곳은 멋진 해변 전망과 반짝이는 분위기를 자랑하는 비치 클럽입니다. 밤에는 해변 클럽이 해변을 눈부신 조명이 있는 반짝이는 댄스 장소로 바꾸고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훌륭한 음악을 믹싱하는 재능 있는 DJ의 호스트 역할을 합니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오후 12시 30분부터 영업합니다.
당신의 것 정말
이곳은 케이프타운의 인기 있는 수다방 장소입니다. 가족, 친구, 심지어 연인이 긴 하루 일과를 마치고, 주말에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입니다. 주말에는 다양한 DJ와 뮤지션이 모여 멋지고 편안한 음악을 연주하는 옥상 바를 자랑합니다. 주중 및 주말에도 영업하며 대부분 밤 11시 이전에 문을 닫습니다.
더 비어하우스
이 ‘하우스’는 99개의 병맥주와 22개의 생맥주로 도시에서 가장 다양한 맥주를 제공합니다. 맥주, 맥아, 홉 및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제공되는 다양한 맥주를 맛보기 위해 낮부터 밤 늦게까지 이 바에 모여듭니다. 실내에서 소음이 너무 커지면 Beerhouse에는 거리가 내려다보이는 밝은 노란색 발코니가 있어 평화롭고 조용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아노 바
재즈, 블루스부터 클래식 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