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워터파크를 만들어보세요!

여름 캠프, 리조트 또는 해변 호텔을 보완하기 위해 자신만의 워터파크를 만드는 것을 방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정식 팽창식 아쿠아 스포츠 장비를 추가하면 트램펄린에서의 심장 운동이 손님이 참여하기 위해 줄을서는 이벤트로 바뀔 것입니다. 이제 시장에는 “Wipe Out”의 미니어처 버전과 경쟁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센터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문구 제품이 있습니다. 비밀리에 그 쇼에 출연하여 엉뚱한 장애물 코스에 도전하고 뛰어들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그러니 큰 꿈을 꾸고 손님들이 몇 시간 동안 점프하고 튀고 미끄러지는 동안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고정식 물 모험 땅을 만들어 보세요. 아니면 호숫가 별장 밖에 나만의 워터파크를 만들어 가족과 함께 물 위에서 몇 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포천글램핑

그런 다음 원할 경우 슬라이드, 빙산 등반, 심지어 별도의 물 방울도 가까이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고정식 아쿠아 장비를 원하는 만큼 여러 번 재배치하여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상력이 유일한 장애물입니다! 사용자의 연령과 실력을 고려하여 현명하게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물방울은 그 자체로 하나의 범주에 속합니다. 나이 많은 손님들은 방울 뽑기를 거부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마음이 희미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는 개인 스포츠이므로 고정식 아쿠아 놀이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적절한 공간과 적당한 높이의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려면 인명구조원 한 명 또는 두 명을 블롭에서 멀리 떨어진 플로팅 도크에 배치하는 것이 좋지만 비상 시 발사된 게스트에게 다가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까운 곳에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참가자가 플랫폼에서 누군가를 “실행”하기 위해 뛰어내리거나 실패하기 전에 간단하지만 철저한 교육 수업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만들어내는 스릴과 흥분은 전례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워터파크를 조합하면 귀하, 귀하의 가족, 친구 또는 귀하의 고객이 하루종일 신나게 놀 수 있는 물 위의 재미있고 활동적인 놀이터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안전 기능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고품질 수상 스포츠 장비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