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벨트 디자인 및 제작

가죽공예를 좋아하신다면 자신만의 가죽 벨트를 만드는 것은 흥미로운 프로젝트가 될 수 있습니다. 만들기가 더 쉬운 것 외에도 누군가에게 훌륭한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믿든 관계없이 가죽 벨트는 실제로 만들기가 더 쉽습니다 벨트가죽교체.

우선, 가죽 벨트에 필요한 가죽과 버클을 구입하세요. 도구나 염료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실제 가죽에 비해 작업하기가 더 쉽습니다.

벨트 버클 안쪽의 너비를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또한, 벨트를 착용할 사람의 허리둘레를 측정하세요. 이제 면도칼을 사용하여 가죽을 자릅니다. 스트립의 너비는 벨트 버클의 내부 너비와 동일해야 하며 길이는 착용자의 허리보다 1피트 더 길어야 합니다. 스트립을 고르게 자르려면 척도나 눈금자와 같은 직선 모서리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클 안쪽으로 들어가는 가죽 스트립의 끝 부분을 원하는 대로 잘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둥근 끝부분을 선호합니다.

벨트의 반대쪽 끝에서 가죽을 뒤로 접어 주름을 만들고 주름 중앙에 구멍을 뚫습니다. 펀치를 잡고 나무 망치를 사용하여 가죽에 구멍이 잘 뚫릴 때까지 박아 넣습니다.

로터리 또는 드라이브 펀치를 사용하여 주름 근처 끝 부분에 두 개의 리벳 구멍을 만들어야 합니다. 구멍은 벨트 양쪽에서 0.25인치 떨어져야 합니다. 이제 주름 부분의 가죽 스트립을 접고 구멍이 가죽과 겹치는 부분을 표시합니다. 표시한 곳에 리벳 구멍을 두 개 더 만듭니다. 이제 주름 부분으로 벨트를 접을 때 , 리벳 구멍이 완벽하게 정렬되었습니다.

이제 벨트 베벨러를 사용하여 벨트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다듬습니다. 벨트를 장식하고 싶다면 이제 그렇게 할 때입니다. 도구와 디자인은 모든 벨트에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터드를 추가하기로 선택합니다. 이제 벨트도 염색하고 원하는 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염료는 건조되면 색상이 변하기 때문에 캔에 들어 있는 염료는 완제품과 크게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염료로 착색된 완성품을 확인하신 후 염료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