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일년 내내 대부분 덥고 습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하루 종일 계속해서 땀을 흘립니다. 사람들은 특히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드레스와 메이크업을 가지고 장난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대부분 여성들은 부드럽고 가벼운 면 소재 의류와 미니멀한 메이크업을 고수한다. 과하게 화장을 하면 외모가 망가진다. 당신은 확실히 메이크업 풀 위에 얼굴이 떠다니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땀을 흘리면 화장을 너무 많이 하면 얼굴이 칙칙해 보일 수 있습니다. 아이메이크업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라이너나 마스카라는 너무 많이 바르면 눈 밑 전체가 번져서 평소보다 어둡게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습한 인도의 여름에도 말이죠. 꼭 알아야 할 여름 메이크업 팁 5가지를 소개합니다 수분크림.
몇 개의 얼음 조각을 두드리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적절한 세안제로 얼굴을 깨끗이 씻은 다음 얼굴과 목 부위에 얼음 몇 개를 두드려서 취임식을 하십시오.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얼음 조각을 티슈 페이퍼에 싸서 언급된 부위 전체를 천천히 두드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얼음이 피부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주름 형성을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시원한 효과로 피부가 환하게 빛나고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얼음은 피부의 모공을 수축시켜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합니다. 또한 얼음은 메이크업이 피부에 오랫동안 밀착되도록 도와줍니다. 여름에 나갈 때마다 여름 메이크업 팁을 따라해보세요.
자외선 차단제와 보습제를 잊지 마세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여름 태닝을 피하세요. 인도 여름에는 피부가 건조하고 각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피부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와 보습제를 듬뿍 바르는 것도 잊지 마세요. SPF 범위가 24~30인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세요. 수영선수와 같은 운동선수는 염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SPF 50을 선택합니다.
과하지 않은 베이스 메이크업
여름에는 리퀴드나 크림 파운데이션을 바르지 마세요. 오히려 SPF가 포함된 가벼운 미네랄 파운데이션을 선택하고 약간의 컨실러로 마무리하세요. 지금까지 인도 기후의 여름 메이크업은 최대한 미니멀하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메이크업 픽싱 제품도 잊지 마세요
여름 메이크업에는 프라이머가 꼭 필요하다. 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