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따라야 할 문신 관리 필수 사항

오늘날 젊은이들이 몸에 문신을 하는 것은 가장 좋아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체의 어느 부분에나 문신을 새기는 것은 세계적인 사람들이 갈망하는 강렬한 스타일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바디 아트의 단점은 문신을 한 직후에 필수적인 애프터케어를 고려하지 않으면 치명적인 감염과 염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여러분을 위한 이러한 애프터케어 조치 중 일부를 모아보았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붕대는 그대로 두세요
피부에 한 문신은 완전히 치유될 충분한 시간을 갖지 않는 한 상처로 남게 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상처를 덮는 데 사용한 붕대는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세균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문신을 한 후 적어도 3시간 동안은 붕대를 만져서는 안 됩니다. 이를 따르지 않으면 최고의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신 가게조차도 고름 형성, 통증 및 출혈의 형태로 부작용을 일으키는 상처 위의 감염성 성장에 대한 면역력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김포눈썹문신.

필요할 때 청소하세요
문신 아티스트에게 3시간이 지난 후 문신 부위를 씻을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적절한 허가를 받았다면 깨끗한 물을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부드럽게 씻어서 피부 마취 연화제, 살균제 및 기타 제품의 잔여물이 완전히 씻겨 나가도록 하세요. 원한다면 비누를 사용하여 씻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비누가 무향이고 순하며 피부에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지 동시에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비누는 약효가 있는 비누여야 상처 부위를 적절히 살균하고 소독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조작은 삼가하세요
문신을 한 후에는 문신을 탐험하고 싶은 호기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는 통제를 유지해야 하는 휴식 시간입니다. 문신을 탐험하려고 불필요하게 만지작거리면 상처가 더 심해지고 치유 과정이 지연될 뿐입니다. 게다가 이런 활동은 상처를 더욱 감염시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문신 위에서 잠을 자지 않고, 문신에 문질러질 수 있는 옷을 입지 않거나, 문신 위에 화장품을 바르지 않는 등 몇 가지 예방 조치를 따르세요.

열과 물에 닿지 않게 하세요
문신한 부위를 물이나 습기에 너무 많이 노출시키는 것은 적어도 몸에 문신을 한 후 처음 2~3주 동안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 하루에 한두 번 물에 목욕하는 것은 물이 너무 뜨겁거나 너무 차갑지 않은 한 괜찮습니다. 그러나 욕조나 수영장의 염소 처리된 물에 계속 잠겨 있는 것은 전혀 권장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상처 부위를 직접 불이나 고온에 노출시키는 것도 지금은 권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