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밥은 식민지화가 세계에 준 선물이라고 우리는 꽤 추측할 수 있습니다. 케밥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유래되었으며 영국인들이 끊임없이 찬사를 보내면서 세계적인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케밥은 모든 존경을 받을 만하다고 말해야 합니다.
케밥은 고기나 닭고기에 새로운 차원을 더합니다. 굽고 특별한 양념과 풍미에 담가두는 것입니다. 입안의 내장에 주는 부드러움, 슬러시, 녹는 효과는 적어도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신나는 일입니다. 그렇습니다. 케밥 꼬치가 있으면 그 효과가 더 커집니다 서울메이드카페.
우리는 케밥 꼬치를 전문으로 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종 중 하나로 여겨지는 유행하는 마오 대나무로 요리합니다. 능선이나 가장자리가 없고 입에서 나올 때 거의 키스와 같습니다.
대나무를 선택한 것은 환경 친화적이고 일회용으로 유지하려는 우리의 노력이며, 지구 온난화와 에너지 의식이 높아지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또한 먹는 경험을 확대한다는 것은 추가적인 자산입니다.
요리사는 일반적으로 구이하기 전에 수동 케밥 꼬치를 물에 담가두는 것을 선호하지만, 그대로 말리고도 주로 궁극적인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은 부분은 구이하는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음식이 너무 딱딱해지거나 딱딱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저희의 바베큐 대나무 꼬치는 모든 주요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카푸르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맞춤형 상자에 담아 판매하며, 각각 10,000개가 들어 있어 한 번 구매하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제 특권받은 케밥 꼬치를 가지고 나면, 다양한 종류의 케밥 요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소박한 카리브해 케밥부터 세련된 일본식 케밥까지, 깨끗한 아프간 요리부터 숙련된 이탈리아 케밥까지. 양념은 바뀌고 다양한 종류를 시도하면 맛도 바뀌지만, 존경심은 변함없습니다.
이 스릴을 즐기는 한 가지 특별한 스타일은 고기 케밥과 과일 케밥을 균형 있게 먹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매운맛이나 차가운 맛이 당신을 괴롭히는 가능성을 없애고 또한 그 경험의 달콤함에 빠져들게 합니다.
우리는 날카로운 수동 케밥꼬치의 전통을 고수하지만, 가족이나 파티에서 자녀나 노인을 위해 원하시면 뭉툭한 끝의 꼬치도 항상 생산할 수 있습니다.
저희 케밥 꼬치는 인공색소가 없고 마모가 없는 완벽한 천연 제품입니다. 일회용이므로 같은 꼬치를 재사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꼬치가 풍부해서 편리합니다. 저희는 포장에 레이저 카운터 방법을 사용하여 품질 검사 문제를 차단합니다.
아직도 금속 꼬치를 사용하는 습관이 있다면, 그 습관을 버리고 엄청난 건강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구하세요. 저희 대나무는 여러분의 건강을 특별히 돌보고 꼬치를 양식화된 방식으로 미리 배치합니다.
그러니, 케밥 파티를 열 기분이고 뒷마당이 오랫동안 그릴 경험을 기다려왔다면, 해보세요. 케밥 꼬치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