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은 항상 지치는 작업이었고 팬데믹 덕분에 구직은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번거로운 도전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작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력서 및 커버 레터를 다시 작성하는 것부터 심사를 거친 후 라운드에 들어가는 것까지 전체 프로세스는 매우 고갈될 수 있습니다 부업추천.
동시에 인터뷰 후 “미안하다”는 이메일을 받는 것은 상당히 낙담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힘든 시기에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고 염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구직 기간 동안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탄력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한 번에 하나의 목표
때로는 너무 많은 목표를 설정하면 속박된 느낌이 들고 생산성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너무 많거나 다른 작업에 지원하는 대신 현재 주 또는 이번 달에 들어갈 계획인 회사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주 또는 가능한 경우 일일 목표를 설정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피하고 싶은 실수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길을 가면 새로운 전략을 세우고 일하고 싶은 회사에 대한 연구를 할 시간이 충분할 것입니다.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면 필요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뒤따르는 바쁜 일상과 좌절로부터도 구할 수 있습니다.
2. 휴식을 취하다
그들이 말했듯이,
“때때로 더 높은 도약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은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입니다.”
편안한 마음은 지속적인 압력을 받는 뇌보다 더 잘 생각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느끼면 잠시 휴식을 취하고 편안히 앉아 원하는 대로 자신을 위로하십시오. 가족이나 친구를 방문하고 관심 있는 활동을 하고 컴퓨터 화면에서 벗어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사소통은 인터뷰 당시의 당신의 기분을 반영할 것이기 때문에 특히 이 코로나 시기에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러니 휴식을 취하여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휴식을 취하면 강타로 반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학습-연습-반복
눈앞에 있는 일을 아는 사람은 성공을 확신합니다.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알고 있었다면 마지막 인터뷰가 더 나았을 것이라고 생각되면 즉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 익숙할 것으로 기대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나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데 자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술을 알고 있더라도 연습은 도전을 통해 당신을 이끌어 줄 것입니다. 기술을 더 많이 연습할수록 자신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갖게 되고 확신을 가지고 자신을 제시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은 또한 사기를 높이고 구직에 대한 긍정적인 접근 방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여기서 만트라는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계속 배우고, 계속 연습하고, 반복하는 것입니다.
4. 작은 승리를 소중히 여기십시오
학교 드라마에서 나무 역할을 맡게 되었을 때 얼마나 즐거웠는지 기억하시나요? 작은 승리라도 축하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작은 성과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면 여정 내내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뷰의 최종 라운드에 진출한 것에 대해 스스로를 자책하십시오.
단기 집중 코스 또는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을 축하하십시오. 작은 성과를 소중히 여기는 방식은 회사에서 일하고 팀과 함께하는 방식에 반영됩니다. 모든 상황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갖는 것은 배움의 여정을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