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음식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소스

광고 예전에는 바비큐가 여름과 주말에만 열렸지만 오늘날에는 전 세계 사람들이 일년 내내 매일 밤 바비큐를 만듭니다. 여름과 주말 바비큐를 할 때부터 바비큐 소스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가지 선택 사항만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모든 혁신과 기술에 더해 슈퍼마켓의 구운 음식 소스의 등장으로 극적으로 발전했습니다. 대부분의 요리책과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독특한 고급 그릴 소스는 바베큐 방식을 극적으로 변화시킵니다 서울메이드카페.

닭고기와 칠면조를 위한 화이트 바베큐 소스

믹서기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1분 소스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모든 재료를 블렌더에 넣고 1분 동안 섞거나 모든 재료가 완전히 섞일 때까지 갈아서 큰 그릇에 붓는 것뿐입니다. 닭고기나 칠면조 고기를 요리할 때 닦아서 호화로운 맛을 즐기세요. 마요네즈, 사과 식초, 카이엔 고추, 준비된 양 고추 냉이, 레몬 주스, 소금, 갈은 후추를 섞어 딥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구운 타이거 새우를 위한 아보카도와 토마토 치폴레 소스

아보카도와 토마토 치폴레 소스는 구운 새우의 달콤한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이 두 소스는 구운 새우를 보완하는 또 다른 빠르고 쉬운 레시피입니다. 아보카도를 토마틸로, 고수, 소금물과 함께 부드러워질 때까지 퓨레로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토마토 치폴레 퓨레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토마토, 치폴레, 물, 소금을 섞습니다. 이제 두 가지 소스로 구운 새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운 연어 스테이크를 위한 홀랜다이즈 소스

구운 연어 스테이크에 홀랜다이즈 소스와 화이트 와인을 곁들이면 훌륭한 대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믹서기에 모든 재료를 고속으로 섞으세요. 그런 다음 소스가 가볍고 매끄러워질 때까지 녹인 버터를 퓌레에 서서히 붓습니다. 식초, 달걀 노른자, 레몬즙, 소금, 후추의 조합은 구운 연어 스테이크에 크림 같은 맛을 더해줍니다.

베르네즈 소스를 곁들인 구운 스테이크

구운 스테이크용 베르네즈 소스를 만드는 데는 몇 분 이상이 걸립니다. 먼저 작은 냄비에 타라곤, 샬롯, 식초, 와인을 섞어 베르네즈 감소를 만들어야 합니다.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끓여서 요리한 후 따로 보관해 두세요.

다음으로, 달걀 노른자와 베르네즈 리덕션을 블렌더에 넣고 버터를 서서히 첨가한 후 유화되면 블렌더를 고속으로 켜고 남은 버터와 다른 신선한 타라곤 잎을 계속 넣고 소금으로 간을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