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계절에는 반려견에게 과열 증상이 없는지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열은 열사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상태입니다. 개는 인간과 다르게 체온을 조절하는데, 주로 헐떡거림을 통해 조절하며, 날씨가 따뜻하거나 과로하면 금방 너무 더워질 수 있습니다 강아지 배변패드.
반려견 주인으로서 과열의 조기 징후를 인식하면 반려견이 열 관련 질병에 걸리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려견이 항상 깨끗한 물과 그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더위가 극심한 시간대에는 강렬한 운동을 피하십시오. 반려견의 행동과 신체 상태를 파악하는 것은 더운 날씨에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개에서 과열을 인식하는 방법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에 털복숭이 친구와 함께 날씨를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잠깐만요, 개가 너무 헐떡거리는 건가요? 개의 과열 징후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는 인간처럼 땀을 흘리지 않습니다. 헐떡거림을 통해 식습니다. 수은주가 오르면 우리의 반려견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위험한 상태인 열사병을 예방하기 위해 징후를 일찍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려견이 너무 더워지는 주요 증상을 살펴보겠습니다.
과도한 헐떡거림
개는 체온을 조절하기 위해 헐떡거립니다. 헐떡거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면 체온이 급격히 상승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과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징후에 주의하세요.
평소보다 더 격렬하게 헐떡거리는 듯한 느낌.
열을 방출하려고 하면서 혀가 더 넓고 납작해지는 모습.
쉬는 동안에도 멈추지 않는 헐떡거림.
헐떡거리는 것은 식는 데 도움이 되지만, 과도해지면 명확한 경고입니다. 이러한 징후가 보이면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입니다. 즉시 개를 더 시원한 곳으로 옮기세요. 신선한 물을 제공하고 발을 시원한 물로 적시는 것을 고려하세요. 절대로 얼음처럼 차가운 물을 사용하지 마세요. 시스템에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과도한 침흘림
개가 과열되었다는 또 다른 신호는 과도한 침흘림입니다. 정상적인 침흘림은 개가 식는 데 도움이 되지만 너무 많으면 위험 신호입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소보다 더 두껍고 끈적거리는 침.
그들의 입에서 타액이 줄줄이 흘러내리고 있었습니다.
침흘림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